-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032 또닷쉬 망상) 엔비디아 매출 = 빅테크 케팩스란 말이쥬. 엔비 입장에선 한국 3 기아트윈스 26/02/16 249 6
10778 대주주 주식양도세는 11 fomo 25/08/21 249 2
11038 진지하게 12만전자 어떻게 보십니까? 4 승키 25/10/22 249 3
10365 SKT 유심 무료 교체 수혜주. 이재명 테마주로 유명한 코나아이는 물량 모자 1 다군 25/04/26 249 5
11137 현대건설 무빙이 왜 이래요 쉬익쉬익 에밀 25/11/03 249 2
9941 https://redtea.kr/stock/9751 2 기아트윈스 24/12/27 249 6
10987 뭐 어디에 투자를 해야할까요 2 2025 25/10/15 249 0
10489 코루 팔고 인버스 갔다가 1 활활태워라 25/06/14 249 3
11276 요근래 매수한 방어력 좋은 종목들 몇 개 소개합니다. (모두 포폴 비중 1% 미 10 기아트윈스 25/11/18 250 6
9883 *유진투자증권 4 다군 24/12/05 250 1
9928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3/0012920004 2 초밥은연어 24/12/23 250 0
11041 해주갤 픽 비욘드 미트... 7 광기잇 25/10/22 251 4
9867 결코 다시 상법개정 1 기아트윈스 24/11/27 251 5
11925 딸라 환율이 으으음 2025 26/02/06 251 2
9907 월급에 2/3 한화에어로에 다박았습니다. 1 활활태워라 24/12/13 251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