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255 질병치유 6 moqq 21/03/09 3227 0
3767 나스닥 14000 moqq 21/04/14 3124 0
4023 연 7% 배당주가 있다면? 11 아침커피 21/05/01 3378 0
4279 국민연금, 한국서 15.7조 팔고 아마존 MS 애플 테슬라 더 샀다 1 맥주만땅 21/05/18 2899 0
4791 낙연업 1 알료사 21/07/12 2558 0
5047 네오위즈. moqq 21/08/17 2656 0
5303 실리콘투 0주주네요 10 copin 21/09/16 2413 0
5559 주식이 빠진다면 "고맙다"를 외치면서 추가매수를 해야.. 3 구글 고랭이 21/10/06 2427 0
6327 조선일보가 삼프로TV 보고 요약해서 받아쓰는 세상 16 기아트윈스 21/12/25 3904 0
6583 바이더 딥(코스피 2800) 2 광기잇 22/01/24 3039 0
7095 코스피는 2배수 상품(상승,하락)이 2개 다 있는데!!! 4 Groot 22/03/17 2802 0
7607 이것이 공포? 7 camy 22/05/19 2673 0
7863 주식은 게임일 뿐 1 켈로그김 22/06/18 2773 0
8119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1 기아트윈스 22/07/24 2714 0
8375 cpi 베팅 1 moqq 22/09/13 280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