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918 https://youtu.be/c-JSLbd2urE?si=VqIJO6rEWi03XwvC 4 cheerful 24/12/19 251 4
10191 오늘 화끈한 밤 되는 건가요 3 2025 25/03/25 251 0
13408 삼전이 예전처럼 하닉이랑 1:6 정도만으로라도 키 맞췄으면 좋습셉습...지금 2 알탈 26/05/29 252 5
11398 내가 삼전 팔고 나니 금욜인데도 주식이 안떨어지네 문샤넬남편 25/12/05 252 2
10632 제 포트폴리오 18 Mandarin 25/07/16 252 10
9890 이야... 그동안 얼마나 쳐 맞았으면 이걸 버텨???? 5 cheerful 24/12/09 252 3
10404 러닝은 돈이 됩니다. 1 아츠 25/05/13 252 3
9900 탐라에도 쓴 ETF인데 수익률이 좀 많이 파멸적입니다. 3 초밥은연어 24/12/10 252 4
9902 국회에서도 포기할 수 없는 그 게임 프렌즈팝. 켈로그김 24/12/11 252 7
10674 차트가 좋길래 들어갔는데 오르는 이유를 모르겠네요 ㄷㄷㄷㄷ 7 원금복구제발ㅠㅠ 25/07/28 252 0
12026 Cpi 활활태워라 26/02/13 252 1
11042 와 2년넘게 물려있던 코스피 종목 본전왔네요 4 Mandarin 25/10/23 253 3
11814 뭔가 오늘 장이 좀 느낌이 킹서운데 말입니다 1 루루얍 26/02/02 253 2
11108 연저펀계좌의 4 하우두유두 25/10/30 253 3
10430 애플 오늘 사려 했는데... 큰일날 뻔... 3 에밀 25/05/24 253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