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833 https://youtu.be/E_MN1rzF_Ok?si=MIq_Z2pAOQqfohEv 2 cheerful 24/11/14 256 1
11422 와 나 이마트 살까 생각했는데 소셜포비아 25/12/15 256 4
10403 미국테크etf15개 샀습니다 1 원추리 25/05/13 256 4
12029 소신발언) 최태원회장이 하이닉스 시총 2천조도 가능각이라고 했었죠. 메모 3 기아트윈스 26/02/15 256 3
10495 AMD 탐색대 보내자 마자… 14 바이오센서 25/06/16 256 7
11883 개인적으로 코인이 부진하다고 생각되는 이유 5 광기잇 26/02/04 257 3
11893 나스닥은 몇개월째 박스닥입니다만 샌디스크 마이크론 하드캐리 제외하고 1 danielbard 26/02/04 257 3
9828 어..? 내가 삼전을 21년에 샀는데 그래서… 3 swear 24/11/13 258 0
11894 시즌 종료. 활활태워라 26/02/05 258 2
11135 https://naver.me/GA83PLqA 1 기아트윈스 25/11/02 258 6
10650 제가 말씀드렸지 않읍니까. 올 가을전에 7만 전자 간다고요 3 문샤넬남편 25/07/22 258 4
11869 관심종목 변경공지 2 Omnic 26/02/03 259 3
9849 미스티 배당 확정! 2 풉키풉키 24/11/21 259 6
10361 하닉은 7.3조나도 -나네요. 확실히 차익실현매물이 많나봐요. ㄷㄷㄷ 6 하우두유두 25/04/24 259 1
9857 아니 거기서 카카오가 ㅋㅋㅋㅋㅋㅋ 4 swear 24/11/22 259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