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160 가나요...? 7 기아트윈스 21/05/11 2674 0
4164 아 ㅡㅡ 노잼 2 Groot 21/05/11 3268 0
4165 skiet 팔러 갔다가 5 빈둥 21/05/11 2698 1
4166 국장 + 코인 모두 하락세? 1 lonely INTJ 21/05/11 2696 0
4167 또... 또 청약이 있슴미다 6 기아트윈스 21/05/11 2876 0
4168 공시 기아트윈스 21/05/11 3116 2
4169 빗썸·업비트 차례로 매매 지연 사태…"황당한 수준"(종합) 다군 21/05/11 2321 1
4170 통일 가즈아 2 알료사 21/05/11 2911 2
4172 Skeit 매도했읍니다.. 3 피를마시는새 21/05/11 3524 0
4173 파란나라인 지금 사야 하는데 2 네임넴 21/05/11 3019 0
4174 sk머시기 1년 존버한다던 친구가 3 BLACK 21/05/11 2923 1
4175 이세돌, 알파고 무너뜨린 '신의 한 수' NFT로 발행 3 다군 21/05/11 2614 0
4176 개미, 오늘 하루 주식 4조 순매수…역대 4위 2 다군 21/05/11 2698 2
4177 투자자라면 그 누구도 믿지 마라, 그게 머스크라 해도 다군 21/05/11 3587 4
4178 이더리움 4,000불 급속 돌파로 조정 있을지도 다군 21/05/11 2548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