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901 엌ㅋㅋㅋㅋ swear 24/12/11 259 6
9946 커뮤 보면 달러 환율 땜에 자산이 늘어난다고 좋아하는 글이 더러 보이는데 5 명절은추석 24/12/27 259 4
12041 아 너무 무섭다 2 기아트윈스 26/02/19 260 7
9818 들어가니까 물렸다 활활태워라 24/11/12 260 1
9825 S&P500 보다 성장률 조금 높은거 같은데 향후 MDD는 어떻게 모르겠네요 2 초밥은연어 24/11/12 260 2
9882 생각보다 코스피 많이 안 빠졌네요. 이재명 테마주 상쳐서 그런가... 2 whenyouinRome... 24/12/04 260 1
9899 분위기 안 좋아질 것 같아 엊그제 국장 주식 1/3 정리했는데 왜 오르는거야 3 다크초코 24/12/10 260 3
11949 세기의 신약을 만들었는데 moqq 26/02/06 260 4
10703 그래도 몇 주 동안 숨 쉴 수 있어서 행복했읍니다. 9 25/08/01 260 17
11037 제가 15년 전즈음에 듣기로는 고스피 선물 주포 운전세력이 항캉 횽님들이 5 Omnic 25/10/22 261 4
11863 [[data/stock/샤빠.jpg]] 2 기아트윈스 26/02/03 261 2
9821 캡쳐하고 싶을 때 팔라던데 2 풉키풉키 24/11/12 261 5
9823 https://www.infostockdail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3243 cheerful 24/11/12 261 1
9886 테크 etf 10개 샀습니다 xD 1 원추리 24/12/06 261 1
9937 워뇨띠가 생존보고를 했네요 2 danielbard 24/12/25 261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