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821 캡쳐하고 싶을 때 팔라던데 2 풉키풉키 24/11/12 261 5
9823 https://www.infostockdail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3243 cheerful 24/11/12 261 1
9882 생각보다 코스피 많이 안 빠졌네요. 이재명 테마주 상쳐서 그런가... 2 whenyouinRome... 24/12/04 261 1
9886 테크 etf 10개 샀습니다 xD 1 원추리 24/12/06 261 1
9937 워뇨띠가 생존보고를 했네요 2 danielbard 24/12/25 261 4
10812 24년9월경 COPX (구리 광산기업 ETF) 매수후 3 마술사 25/09/05 262 6
11710 회장님 찬양합니다 2 하우두유두 26/01/27 262 2
9855 크음... 너무 매력적이야... 1 cheerful 24/11/22 263 0
9861 여기다 뭐라도 써보고십어서 왓습니다 원추리 24/11/22 263 7
9870 회장님.... 더 물타셔야 할듯....ㅋㅋㅋㅋㅋㅋㅋㅋ 4 cheerful 24/11/29 263 0
10392 에이피알 3 化神 25/05/09 263 4
10924 속속 올라오는 간증 글들이 모섭읍니다 ;ㅠ; 8 cheerful 25/10/02 263 4
11050 키타? 4 Omnic 25/10/24 264 4
10316 이제 대선을 테마로 열심히 그날의 일용할 양식을 얻어보려고 7 켈로그김 25/04/11 264 2
9839 슬플 땐 이 짤을 5 기아트윈스 24/11/14 264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