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407 응???? 3 cheerful 25/05/14 264 2
11954 저는 그냥 이란ㅡ미국 사태 보고 다시 진입하던거 하겠습니다 -_- 1 활활태워라 26/02/08 264 2
10420 그리고 다음 월급날은 애플을 살 것입니당 크킄 4 박지운 25/05/19 264 3
10445 미쳤나?????? 8 cheerful 25/06/04 264 4
11001 현재 포트폴리오 9 구밀복검 25/10/17 264 4
10293 4년전 코인 불장에 들어가서 -60퍼까지 떡락가고 버텨서 +120퍼까지 봤는데 4 린디합도그 25/04/09 265 11
9847 지구인들아!!!!! 기운을 모아줘!!!!!>_ 4 cheerful 24/11/20 265 0
11134 십만전자 찍고 대주주가 또 매각했네요. 스톤위키 25/11/02 265 1
10139 다이빙을 어디까지 할까요 2025 25/03/10 265 2
10427 코인이 올라가고 있읍니다. 제 계좌도 -5% 대까지 올라왔네요... 잡코의 시간 2 그저그런 25/05/23 265 5
10223 전쟁이 났나요 2 2025 25/04/03 265 5
9841 https://www.youtube.com/watch?v=GC6HJve2AuM&pp=ygUT7LGE7IOB7JqxIO2MjOydtOyWtA%3D%3D 1 구밀복검 24/11/14 266 4
11927 Thanks to Clair Obscur 26/02/06 266 5
9925 오랜만에 양전하네요 3 하우두유두 24/12/23 266 3
11092 그저 호들 6 기아트윈스 25/10/29 267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