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827 국장에 대한 혐오감이 커뮤니티상에 만연하는 분위기입니다. 3 동네주방장 24/11/13 267 0
9844 살려는 드릴게?? 4 다군 24/11/15 267 2
9846 현일렉 팔았읍니다 소소하게 10퍼 먹고 갑니다 머스탱 24/11/18 267 3
9860 남국햄 포트폴리오 2 danielbard 24/11/22 267 5
10413 어머어머 1 박지운 25/05/16 267 4
11961 하이닉스는 내비두고 4 Omnic 26/02/09 267 4
9936 산타 할아부지가 미국에만 갔구나...... 2 cheerful 24/12/25 267 5
10610 하반기 시작하고 가루가 많이 나갑니다 6 TEN 25/07/10 268 6
9843 사필귀정 2 기아트윈스 24/11/15 268 1
10357 나스닥 잡코인 수준 보소 2 맥주만땅 25/04/23 268 4
11920 MSTR 3 Omnic 26/02/06 268 4
10411 해 바뀌자마자 전액 현금화 한 것까지도 좋았고 관세빔 피한 것까지도 좋았 2 구밀복검 25/05/15 268 5
11059 예금 대신 주식을 하려면 주식 수익률이 얼마여야 할까? 구밀복검 25/10/26 269 3
11948 간밤 구글에 줘터진덕분에 MOC와 LOC가 뭔지 배웠습니다. 쓰바 수익률 200넘던 소셜포비아 26/02/06 269 3
12013 사바사이긴 하지만, 자기가 증시에 너무 과하게 흥분하고 몰입했는지 체크 2 기아트윈스 26/02/12 269 7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