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278 아 더 넣을 껄⋯ TEN 25/04/08 270 2
10051 https://youtu.be/YTV4eoOcTF0?si=wEuNWRBBTvENZAdN 1 바이오센서 25/02/07 270 3
11394 https://www.yna.co.kr/view/AKR20251204124000009 8 다군 25/12/04 270 3
10379 중국 부동산 사는법 아시는분? (중국이 뜨긴 뜨지만 그게 중국이나 홍콩 주 열한시육분 25/05/05 271 2
9871 국장이 여윽시 빡세군요. 국민연금도 고전 중..흑 1 swear 24/11/29 271 0
11964 코스피 이놈새끼 꼭 욕을 먹어야 잘 한단 말이죠. 욕하기 전에 잘 할 수도 2 기아트윈스 26/02/09 271 7
10442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furmea21&logNo=223884807019&navType=by 7 기아트윈스 25/06/01 272 2
9932 나름 단타로 잘 먹었다 생각했으나.. 7 켈로그김 24/12/24 272 1
9934 에...또...질문이 있어서 왔습니다. 4 아침 24/12/24 272 5
11417 홍차넷을 하면 놀다가도 돈이 생긴다. 3 化神 25/12/11 274 8
9919 이게 그 산타랠린가 그거입니까? 2 오쇼 라즈니쉬 24/12/19 274 1
9816 선생님 사만전자 가즈아?? 1 허윤진남편 24/11/11 275 4
9905 이게 진짜.. 되네???? 켈로그김 24/12/13 275 7
10324 ⋯ 일본농협이 이 와중에 채권 60배 레버리지 치다가 망했다는 게 사실인지 2 TEN 25/04/12 276 5
11130 투자 자금 중 10~20% 비중을 중국 기술주 ETF로 담으려는데 주로 어떤 ETF를 보 4 나루 25/10/31 276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