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868 대한제강 탈퇴 23/01/11 2352 0
10654 대한조선 kb에서 공모주했습니다. 하우두유두 25/07/23 177 2
10700 대한조선 덕분에 개평받습니디ㅠ 2 하우두유두 25/08/01 184 9
2951 대한항공 신주인수권 (스샷) 6 아글라오네마 21/02/16 2575 0
1331 대한항공, 산업은행과 아시아나항공 인수 추진 5 맥주만땅 20/11/12 3039 0
1483 대한항공은 4퍼올랐는데 6 사악군 20/11/24 2381 1
9169 대한항공의 아시아나 인수불발 가능성이 실제로 있나봅니다. 동네주방장 23/05/30 2342 0
1425 대한항공이 2번째 유상증자를 진행합니다. 동네주방장 20/11/20 2682 0
3603 대형 기술주 의견 및 포트폴리오 6 right 21/04/01 3293 4
6625 대형 기술주들 어닝 첫 시작부터 영 1 Jack Bogle 22/01/26 3160 0
11423 대형, 언어가 너무 과하지 않소? 1 메리메리 25/12/15 170 5
748 대형기술주들 빼면... 4 다군 20/10/08 2492 4
8095 대형마트 의무휴업 폐지 기대에 이마트·롯데쇼핑 강세 3 다군 22/07/20 2761 0
7987 대호황? 리세션? 4 moqq 22/07/06 2362 0
12574 대황니니의 잡도리 결과물 3 Groot 26/03/26 135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