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935 아니 삼전이 하한가...?? 아무리 잠깐이라도 저게 되나 5 바닷가의 제로스 26/02/06 281 3
10431 Kodex 차이나휴머노이드로봇 ETF 괜찮아보이는데요? 마술사 25/05/26 281 4
10260 내일, 모레 쯤 진입을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https://redtea.kr/stock/10241) TEN 25/04/07 282 2
11886 개인적으로 그제 파멸적으로 주가가 추락했던 게 '이번엔 뭔가 다른데?'라 1 루루얍 26/02/04 282 3
9904 인덱스 딸깍으로 시작해줬던 첫째. 1 덜커덩 24/12/12 282 4
11133 커버드콜 살 이유가 있나 했더니 미국주식의 경우 양도세 절세를 위해 살 2 광기잇 25/11/01 283 2
9922 ISA 3년 다채워서 깨야하는데 4 마술사 24/12/20 283 2
9858 아니 바이오 망했습니까?? 왼쪽의지배자 24/11/22 284 0
9838 한국 주가의 놀라운 점은 공매도가 금지된 상태에서 추락한 것이라는 것이 3 맥주만땅 24/11/14 285 4
10359 https://youtube.com/shorts/3-H1smVe0AU 3 먹이 25/04/23 285 3
10767 솔짃이 코스피는 멍멍이잡주가 맞지 않나요? ㅎㅎ? 원추리 25/08/19 286 3
9831 큰애는 주식에 저축형으로 인턴할때 벌었는돈 조금 넣어두었는데 풀잎 24/11/14 286 3
9864 [[data/cmt/1722903613_IMG_2962.jpeg]] 1 cheerful 24/11/26 286 3
9868 숏충이 사망.... 5 cheerful 24/11/28 286 1
9920 환율은 1450원 뚫렸고.. 쮸물 24/12/20 28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