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359 https://youtube.com/shorts/3-H1smVe0AU 3 먹이 25/04/23 285 3
10767 솔짃이 코스피는 멍멍이잡주가 맞지 않나요? ㅎㅎ? 원추리 25/08/19 286 3
9831 큰애는 주식에 저축형으로 인턴할때 벌었는돈 조금 넣어두었는데 풀잎 24/11/14 286 3
9864 [[data/cmt/1722903613_IMG_2962.jpeg]] 1 cheerful 24/11/26 286 3
9868 숏충이 사망.... 5 cheerful 24/11/28 286 1
9920 환율은 1450원 뚫렸고.. 쮸물 24/12/20 286 0
10362 https://m.blog.naver.com/juliuschun/223834333773 6 기아트윈스 25/04/25 287 6
9875 유동골뱅이 400g이 작년에 6,900원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11,500원은 선 넘은 6 오디너리안 24/11/30 287 1
10166 차이나항생테크 쭉쭉갑니다! 4 마술사 25/03/18 287 9
9943 미국테크etf 15개를 샀습니다 1 원추리 24/12/27 287 2
11972 작년에 95%상승. 올해 30% 상승. 3 기아트윈스 26/02/10 288 4
11929 AT필드 가동 고민중 2 Omnic 26/02/06 289 1
11786 슬슬 '마이너스 끌어다 주식살걸' 3 바닷가의 제로스 26/01/30 290 7
9820 삼쓰엉. 5 cheerful 24/11/12 290 1
10406 예넨 아예 반토막이 났네요. 7 하우두유두 25/05/14 290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