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885 환율 어쩔건데 진짜 2 풉키풉키 24/12/06 291 1
10263 관종 중 많이 내려간 애들 한틱 밑에 매수 약간씩 걸어두고 턴을 마칩니다.. 1 박지운 25/04/07 292 2
11950 빗썸이.. 2000원 주는 이벤트에 착오로 2000BTC 를 줬다는 얘기가 들리는군요 ;; 7 cheerful 26/02/06 292 4
11016 https://m.fmkorea.com/best/9048177314 1 하트필드 25/10/19 293 4
11443 [배당소득세 유감] 44 기아트윈스 25/12/20 295 8
9822 주식갤 처음 와 봤읍니다. 4 RedSkai 24/11/12 296 0
11890 주식계의 미스테리 GOAT 2 danielbard 26/02/04 296 4
9859 맥쿼리인프라는 왜이리 박살만 날까요 ㅠㅠ 손절해야하나 ㅠ 1 하우두유두 24/11/22 296 0
9862 정찰병... 고전중입니다 킥 7 cheerful 24/11/23 296 4
9863 주식 입성 첫날에는 실체도 없는 동전주(개잡주)에다가 넣었다가 하룻밤만 3 RedSkai 24/11/26 296 2
9953 2025년 최대 목표 16 Mandarin 25/01/02 296 8
11132 젠슨 황형이 한국에서 진짜 뭘하려는거죠? 당장 생각나는건 데이터센터랑 4 동네주방장 25/11/01 297 6
9951 오랜만에 복습합니다 바이오센서 25/01/01 297 7
10472 ......................... 19 cheerful 25/06/10 297 8
9817 오늘 삼성전자 샀읍니다. 모두 대피 하십시오. 2 세이치즈 24/11/11 298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