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069 다음주 월요일 시초가 기준으로 국장 주식 하나 정해서 (ETF 말고 실제 회사 4 아침커피 25/02/15 299 7
9848 금양 몽골 광산, 채굴권도 없어 3 기아트윈스 24/11/20 299 5
11442 [ㅇㅇ의존증 기업들] 12 기아트윈스 25/12/19 299 5
9931 ㅋㅋㅋㅋ 4 swear 24/12/24 300 1
9845 자사주 매입 효과는 대단했드아....'ㅇ' 5 cheerful 24/11/18 301 4
9819 가용 현금이 얼마 없긴 한데, 1 그저그런 24/11/12 302 5
9837 국가가 망했습니다 붉은 시루떡 24/11/14 302 6
9954 지난해 마무리... 9 풉키풉키 25/01/02 303 13
12055 오늘은 좀 평온하게 시작하는 거 같은데, 그래도 며칠 정도는 횡보를 좀 해 2 루루얍 26/02/20 306 3
9853 올해도 끝나갑니다 7 초밥은연어 24/11/21 307 3
10414 근데 진짜 내가 주식 건든답시고 이것저것 하는 것보다 9 박지운 25/05/16 307 5
9865 천가숏 천가숏 신나는 노래 풉키풉키 24/11/26 309 2
11915 https://youtu.be/y4jt9hrpql8?si=zw8enI7ijQuIbG9k 1 Clair Obscur 26/02/05 309 2
12579 삼천당제약 전량매도 및 복기 14 danielbard 26/03/26 310 12
9834 여러분. 오늘은 수능이 있어 도박장 오픈 시간은 오전 10 입니다.'ㅁ' 7 cheerful 24/11/14 311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