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878 환율+20원, 2 공부맨 24/12/03 311 0
11089 저 돈이 수천 생겼슴미다 ㅇ.ㅇ 10 에밀 25/10/28 312 3
10168 배당주하시는분들을 위해서 3 맥주만땅 25/03/19 312 3
9876 현재 코인판 어케 보시나요? 7 그저그런 24/12/01 313 1
9832 엥 근데 왜 주게가 타임라인형태로 바꼈죠???? 2 원금복구제발ㅠㅠ 24/11/14 320 1
10428 ? TLT vs IEF vs SHY 비교 1 맥주만땅 25/05/23 321 1
9842 상한가 없는 증시의 재미를 가르쳐주려는듯.. 알료사 24/11/15 325 3
9852 비트코인에 김프가 슬슬 들어오는 것 같읍니다. 연말까지는 홀딩도 괜찮을 4 그저그런 24/11/21 326 1
9840 4만전자가 되었네요 2 마술사 24/11/14 327 1
11088 언제 뺄까 고민중입니다. whenyouinRome... 25/10/28 328 2
9851 여기분들은 양자컴퓨터 어떻게 보십니까? 사실 오늘 들어갔습니다.. 12 퍼그 24/11/21 335 0
10425 LY 주식회사(LY Corp., 구 라인야후)는 2024년 8월, 약 1,500억 엔(한화 약 1조 4,000 3 맥주만땅 25/05/22 346 1
12022 진짜 진지하게 삼전 얼마 보십니까? 4 승키 26/02/13 346 1
9873 슈카한테 채권선물 해봤냐고 물어보기ㅋㅋㅋㅋ 2 치킨마요 24/11/29 350 4
10426 현재 저의 현재 미국 장기 채권 투자 로직은 다음과 같습니다. 10 구밀복검 25/05/22 351 8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