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809 야.. 금투세 안한다니까!?!?!?! 5 cheerful 24/11/04 589 2
9797 카뱅 vs 4대지주 1 기아트윈스 24/10/25 602 1
9792 어제 내려갔으니 오늘은 올라가겠죠 ㅇ.ㅇ 1 박지운 24/10/23 609 0
9795 살짝 기도메타로 갖고 있는 바이킹 테라퓨틱스…담달에 2상 초록이 어떻게 나오느냐, 나오긴 하냐가 관건입니다 3 바이오센서 24/10/24 620 1
9803 선생님들, 퍼스트솔라는 어떻게 전망하십니까? 12 삼유인생 24/10/29 622 0
9807 국민연금, 고려아연 주식 7만주 팔았다 2 swear 24/10/31 629 0
9798 선생니들을 위해서 삼성전자 연말 대 폭탄 세일에 들어간답니다. 1 허윤진남편 24/10/25 631 0
9796 JP모건 "美 주가 연 11% 오른다" vs 골드만 "3% 상승 그칠 것" 다군 24/10/24 635 1
9794 '아파트' 열풍 로제가 만든 '소맥'…하이트진로 '방긋' 3 다군 24/10/24 701 1
9800 걍 저축할라고 주식인지 펀드인지 해볼라는데 5 헬리제의우울 24/10/25 708 1
9793 금 무섭네용… 8 바이오센서 24/10/23 727 0
9815 디시 주식 관련 마이너 갤러리중에 9 알료사 24/11/08 734 7
9786 선생님 삼성전자 오만이벤트 기간이 연장되었읍니다. 4 허윤진남편 24/10/10 787 1
9791 로제의 apt를 믿어봐? 하기엔 8 동네주방장 24/10/22 807 1
9784 삼전 빅이벤트 오만전자 이벤트~!!! 선착순 모집!!! 1 허윤진남편 24/10/07 815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