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96 언덕서 트럭 굴린 니콜라의 변명…"자체추진이라고는 안했잖아" 7 다군 20/09/14 2799 0
708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11&aid=0003807344 16 사십대독신귀족 20/10/07 2971 0
1476 매도? or 장투? 6 moqq 20/11/24 2424 0
1732 남선 10%수익중인데.. 알료사 20/12/09 2377 0
2244 아침에 비트코인 37k 돌파 적었는데 그저그런 21/01/07 2654 0
2500 IPOE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3 blu 21/01/20 2862 0
2756 오늘 파란불일줄 알았는데 3 기린 21/02/01 2670 0
3012 곰탕 19 기아트윈스 21/02/18 2660 0
3268 채권금리 상승 지속가능? moqq 21/03/09 2771 0
4036 GS리테일 매동 9 알료사 21/05/03 2937 0
4292 토스는 답을 알고 있다. 1 사십대독신귀족 21/05/19 3100 0
5316 대충 데브시스터즈 올랐다는 이야기 9 기아트윈스 21/09/17 2282 0
5572 엎어치기 Jack Bogle 21/10/07 2608 0
6084 1125 오늘의 주식 후기 햄토리 21/11/25 2675 0
6596 P2E는 무슨 인생호의 선장 22/01/25 275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