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776 만리장성전략 일부 매도 1 기아트윈스 24/09/26 1777 2
9760 돔... 황... 챠.... ㄷㄷㄷ 2 cheerful 24/09/04 1780 0
9780 ETF 비교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1 맥주만땅 24/10/01 1782 3
9717 어...삼성전자가 9만을 향해 가고 있읍니다. 제가 팔 시기가 다가오고 있읍니다. 제가 팔면 그때 따블될겁니다. 제가 하이닉스를 11만에 사서 13만원에 팔고 지금 23만 아입니까? 허윤진남편 24/07/04 1783 2
9759 빠버스 매도 2 기아트윈스 24/09/04 1794 1
9782 ISA 계좌 만기가 다가왔습니다. 3 FTHR컨설팅 24/10/04 1809 3
9768 첫 매도 6 아재 24/09/11 1810 2
9766 삼전 할인 판매 시작했읍니다~ 3 허윤진남편 24/09/11 1817 0
9767 현금 소모 1 기아트윈스 24/09/11 1818 1
9775 제가 말씀 드렸지 않읍니까...숏으로 엘지 디스플래이 1만원대에 사서 1.2만원대에 팔면 된다고.. 2 허윤진남편 24/09/26 1848 1
9703 NVDA가 시총 1위를 차지합니다 동네주방장 24/06/19 1848 0
9740 그래도 팔지 않았다. 1 왼쪽의지배자 24/08/05 1849 0
9757 엔비디아 실적 발표 1 박지운 24/08/29 1851 0
9741 -0.9프로까지 내려왔읍니다. 아니..이게 머선일이고~? 허윤진남편 24/08/05 1859 0
9705 오늘 미장 쉽니다. 맥주만땅 24/06/19 1863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