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852 한일단조 1 소주왕승키 22/02/18 3023 0
7364 전기차 이야기 좀 하고싶습니다 10 동네주방장 22/04/25 2707 0
7620 주택 공급난? 16 moqq 22/05/20 2724 0
7876 KOSPI 2300 진입!!!! 1 Groot 22/06/20 2726 0
8132 월마트 쇼크에 월가 초긴장…헬스케어·통신주로 대피해야 1 Beer Inside 22/07/26 2892 0
8388 통화 스와프? 6 moqq 22/09/16 3338 0
8644 물가와 금리인상. 1 moqq 22/10/31 2966 0
8900 알료사가 팔았습니다. 3 moqq 23/01/27 2755 0
9156 연내 미국 금리인하 가능성 낮아 3 기아트윈스 23/05/22 2654 0
197 [긴급] 니콜라 상승전환 17 기아트윈스 20/09/14 3872 0
453 제가 쓰는 거래소에서는 못사서 그냥 구경만 할 수 밖에 없네요 ㅠㅠ 9 보이차 20/09/24 3087 0
1477 넵튠 6 기아트윈스 20/11/24 2407 0
1733 주식투자 3개월 차... 5 물냉과비냉사이 20/12/09 2382 0
1989 동신건설 1 토비 20/12/24 2662 0
2501 이낙연 아저씨 호재 있나요?? 2 whenyouinRome... 21/01/20 276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