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757 이구동성으로 이쪽이라고 외치면 5 기아트윈스 21/02/01 2341 0
3013 CCIV moqq 21/02/19 2462 0
3269 슬슬 주식들이 저렴해보입니다. 피를마시는새 21/03/09 3069 0
3781 COIN이 나스닥을 선택한 이유 5 다군 21/04/15 3115 0
4549 치매치료제 테마로는 진양제약 9 아글라오네마 21/06/09 3201 0
5061 한화시스탬 가즈아 5 copin 21/08/18 2758 0
5317 헝다 불확실성 해소? 3 moqq 21/09/17 2701 0
5829 동서양 사고방식의 차이??? 10 루피 21/10/29 2331 0
6085 고스피는 0.47 하락 마감했는데 오쇼 라즈니쉬 21/11/25 3059 0
6597 반대매매 660억. moqq 22/01/25 3187 0
6853 킹전자산으로 분류되는 것 하나 공부를 시작했읍니다. 7 Jack Bogle 22/02/18 3060 0
7365 힌화3우b 매도 6 기아트윈스 22/04/25 2807 0
7621 신포도.. moqq 22/05/20 2772 0
7877 부지런히 교체매매 6 기아트윈스 22/06/20 2546 0
8133 이거마따 3 알료사 22/07/27 292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