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111 두산중공업 별명 생겼읍니다. 6 알료사 21/11/27 2926 1
10809 두산퓨얼셀 거래량없는 하락인데 참을까요 매도버튼너무누르고싶음 ㅠ 머스탱 25/09/03 174 1
4561 두슬라가 블룸버그에도 소개되었군요. 1 다군 21/06/09 3290 0
4385 두중 최근 엄청 많이 올라가네요 8 copin 21/05/26 3177 0
11752 두쫀쿠 재료 직수입으로 이걸 올리네 1 camy 26/01/29 174 3
571 두한아 일어나거라! 일어나! 저녁의바람내음 20/09/29 2727 8
8738 둔촌주공 공고 11 moqq 22/11/24 2772 0
8745 둔촌주공 분양가 이하로 하락? LH에 되팔면 그만이야~~ 5 cummings 22/11/28 3035 6
7627 둔촌주공의 미래 6 moqq 22/05/21 2728 1
12666 둘다 없구나 1 맥주만땅 26/04/01 88 5
12928 둘째 삼전 수익률 200% 돌파!! 2 GogoGo 26/05/04 74 9
13255 뒤늦게 들어간 반도체 손가락 하나 자르고 월마트 샀읍니다 danielbard 26/05/19 68 5
10148 뒤늦게 테슬라에 정찰병 두명 보냈다가 이꼴. 손절도 의미없어 보이는데 그 7 다크초코 25/03/11 211 5
9496 뒤늦은 산타랠리 기대에 증시 대기자금 '쑥'…예탁금 51조 돌파 1 Beer Inside 23/12/18 2415 0
12546 뒤도 안돌아보고 9:08 시장가로 던집니다. 2 Omnic 26/03/24 116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