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754 좀 불안한데... 10 기아트윈스 24/08/26 2044 0
9641 WIRE moqq 24/04/16 2044 0
9700 갓플은 고고하게 잘갑니다 1 swear 24/06/13 2052 0
9647 전쟁났대요! 2 동네주방장 24/04/19 2053 0
9663 미국이 튀르키예? moqq 24/05/06 2060 1
9683 원화 붐은 온다 1 기아트윈스 24/05/28 2060 0
9677 오늘 나서닥 저지먼트 데이인가요…? 3 Echo-Friendly 24/05/22 2061 0
9698 오늘 본 미장 관련 뉴스 살짝 공유해봅니다 1 동네주방장 24/06/13 2061 1
9694 사과는 땄고.... 기아트윈스 24/06/06 2062 1
9734 7.26 대첩 1주년입니다 기아트윈스 24/07/26 2067 0
9738 고스피는 시원하게 꼴는군요 7 Omnic 24/08/05 2072 3
9685 이제부터 미국 주식은 T+1 결제시스템입니다. 2 Omnic 24/05/29 2072 3
9742 비트코인 5만불 아래로 4 다군 24/08/05 2075 2
9664 가난한 유럽 moqq 24/05/06 2077 0
8939 인플레이션은 화폐적 현상. moqq 23/02/10 208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