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179 드디어 조정이!? 8 cheerful 26/02/27 201 3
12195 드디어 조정이!?!?!?! 1 cheerful 26/02/28 174 3
10011 드디어 처음으로...애플을 샀읍니다. 3 cheerful 25/01/28 220 8
5397 드디어 코스피 개장 2 기아트윈스 21/09/27 2635 0
5188 드디어 해치웠습니다. 11 사십대독신귀족 21/09/03 3076 5
10990 드디어 현대차도 움직이고 있습니다. 2달 전쯤에 샀는데 그동안 못기다리고 육회한분석가 25/10/16 176 4
10928 드디어? 4 오쇼 라즈니쉬 25/10/02 227 6
2596 드라마중심의 컨텐츠 주에 대하여 이야기 해보려합니다. 1 동네주방장 21/01/25 2690 2
11302 드라마틱하게 꺾였으니 이제 올라갈 때인가 유니브로 25/11/20 185 3
8392 드라켓 밀러의 마켓뷰(퍼옴) 9 danielbard 22/09/17 2815 3
7908 드러켄밀러의 모범답안 7 구밀복검 22/06/22 2737 0
2511 드론은 전설이다... 5 가냥 21/01/20 2808 0
6389 드림텍을 팔아버렸습니다. 5 골로프킨 22/01/05 2476 0
9545 드문 날 5 기아트윈스 24/02/02 2435 0
12329 드시죠 1 달지않고맛있어요 26/03/05 146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