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154 든든따리 풉키풉키 25/03/12 186 6
8157 든든하다 6 알료사 22/07/31 2721 3
9185 들고 계속 신경 쓰는 게 싫어서 팔았네요… 12 Echo-Friendly 23/06/13 2564 3
996 들고 있는 종목들이 하나같이 노잼이라 LS전선아시아를 주워담았습니다. 8 물냉과비냉사이 20/10/21 2451 5
7274 들고 있는건 아니지만 카카오 진짜 SRG들... 7 크루아상 22/04/12 2788 0
10368 들고있는 제약주 하루만에 50달러나 녹다니 눙물 무더니 25/04/30 222 3
5322 들고있던 LIT ETF를 매도하였습니다. 10 동네주방장 21/09/18 2760 0
4868 들어가기 좋은자리 아닐까요? 19 Brown&Cony 21/07/24 3638 1
9818 들어가니까 물렸다 활활태워라 24/11/12 265 1
10810 들어가도되니... 4 하우두유두 25/09/04 205 3
10560 들어가자마자 하락 쓔... 활활태워라 25/06/27 213 0
13745 들어갈 용자가 6 맥주만땅 26/06/15 143 5
9268 등신인가? moqq 23/07/23 2279 0
12258 등이 아파요 1 소셜포비아 26/03/04 139 3
2884 디노미네이션 무서운것.. 과객A 21/02/10 2304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