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772 디즈니 플러스 한국상륙 소식을 들었다면?? 5 Groot 20/12/11 2662 0
1768 디즈니 플러스가 한국에 오는데.. 14 알료사 20/12/11 2451 0
5986 디즈니. 4 moqq 21/11/12 2667 1
3060 디즈니(DIS)에 대해 몇 달 생각해본 거리 1 존보글 21/02/23 2758 4
5196 디즈니+ 한국 상륙 파트너는 LG…KT는 나중에 1 swear 21/09/05 2250 1
6847 디즈니~~ 1 moqq 22/02/17 2730 0
4795 디즈니가 간만에 올랐군요 4 Yossi 21/07/13 2468 0
836 디즈니가 어제 스트리밍 등에 집중하는 전략적 조직재구성을 밝혔는데, 일단 어제에 이어 아직은(프리마켓) 주가 반응은 괜찮군요. 홍차넷에도 디즈니 주주들 있으신 것으로 압니다만. 다군 20/10/13 2417 4
3250 디즈니는 왜 오르는 거죠...??? 2 Cascade 21/03/09 2687 0
7817 디즈니플러스.. 2 알료사 22/06/15 2523 0
1571 디즈니플러스와 sm life design 1 알료사 20/12/02 3476 1
5319 딜레마에 빠졌습니다 3 실 성 21/09/17 2307 0
10005 딥시크 경영자는 퀀트 헤지펀드 운용하는데(원래 이쪽이 주업이었....) 2 다군 25/01/27 220 3
3391 따 ㅡ 상 !!! 12 Groot 21/03/18 3650 0
5775 따뜻한 이불 2 알료사 21/10/25 266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