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772
디즈니 플러스 한국상륙 소식을 들었다면??
5
Groot
20/12/11
2662
0
1768
디즈니 플러스가 한국에 오는데..
14
알료사
20/12/11
2451
0
5986
디즈니.
4
moqq
21/11/12
2667
1
3060
디즈니(DIS)에 대해 몇 달 생각해본 거리
1
존보글
21/02/23
2758
4
5196
디즈니+ 한국 상륙 파트너는 LG…KT는 나중에
1
swear
21/09/05
2250
1
6847
디즈니~~
1
moqq
22/02/17
2730
0
4795
디즈니가 간만에 올랐군요
4
Yossi
21/07/13
2468
0
836
디즈니가 어제 스트리밍 등에 집중하는 전략적 조직재구성을 밝혔는데, 일단 어제에 이어 아직은(프리마켓) 주가 반응은 괜찮군요. 홍차넷에도 디즈니 주주들 있으신 것으로 압니다만.
다군
20/10/13
2417
4
3250
디즈니는 왜 오르는 거죠...???
2
Cascade
21/03/09
2687
0
7817
디즈니플러스..
2
알료사
22/06/15
2523
0
1571
디즈니플러스와 sm life design
1
알료사
20/12/02
3476
1
5319
딜레마에 빠졌습니다
3
실 성
21/09/17
2307
0
10005
딥시크 경영자는 퀀트 헤지펀드 운용하는데(원래 이쪽이 주업이었....)
2
다군
25/01/27
220
3
3391
따 ㅡ 상 !!!
12
Groot
21/03/18
3650
0
5775
따뜻한 이불
2
알료사
21/10/25
2669
0
목록
이전
1
277
278
279
280
281
282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