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764 GME 비관적인 이유.. 5 알료사 21/02/01 3812 0
3276 현재 타이밍. 1 moqq 21/03/10 3133 0
4300 어제 하락때 빗갤 모습 7 알료사 21/05/20 2668 0
5580 반등가나? 2 moqq 21/10/07 2781 0
5836 한방에 금리를 1.5% 올리는 나라가 있다? 5 bull is future 21/10/29 3406 0
6092 롯데케미칼 moqq 21/11/26 3263 0
6348 [바이오주의]이오플로우 6 Jack Bogle 21/12/29 3401 0
6604 당일단타 1 알료사 22/01/25 2705 0
7116 Vanguard Jack Bogle 22/03/21 2791 0
7372 요즘 주식을 자꾸 들여보게 되네요 2 광기잇 22/04/26 2513 0
7628 왜 주식투자는 상위 5%만 돈을 벌까 ? 4 moqq 22/05/21 2764 0
7884 지금 주식이 문제가 아니라 2 알료사 22/06/20 2384 0
8396 채권 숏. moqq 22/09/19 2747 0
8652 빨리 삼전 탈출해서 카리나남편 22/11/01 2889 0
8908 하이닉스 번지 moqq 23/01/31 229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