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281 2차전지가 떡상중이라기에... Beer Inside 23/07/26 2221 0
9615 분명 급등이라 기분좋은데 아직 -46%인건에 대하여.... 4 왼쪽의지배자 24/03/26 2221 0
9124 무한매수법. moqq 23/04/29 2222 0
3094 마이클 볼튼? 2 다군 21/02/24 2224 0
7410 대모 알료사 22/04/28 2224 1
4117 미 증권거래위원장 "비트코인은 투기적 수단…투자자보호 필요"(종합) 다군 21/05/08 2225 0
9618 삼전 탈출 성고오오오오오오옹 !!!!! 5 swear 24/03/28 2225 2
9638 “공무원들 촉이 맞았다”…총선 참패, 예견된 밸류업 좌초 2 Beer Inside 24/04/14 2225 0
9140 Occidental Begins Buying Back Warren Buffett’s $10 Billion in Preferred Stock 1 Beer Inside 23/05/09 2227 0
8170 가치 좌파 vs 가치 우파 moqq 22/08/03 2227 0
2991 미 1월 소매판매 5.3%↑…코로나 지원금에 4개월만에 반등 다군 21/02/17 2229 1
4848 사우디 아람코 5천만 달러 랜섬 요구 확인 2 다군 21/07/22 2230 0
9733 심심해서 써 보는 삼성전자와 하이닉스 주가 전망입니다 8 아침커피 24/07/26 2231 3
9288 여러분 인간지표 리딩방 모집합니다. 1 23/07/27 2231 0
9665 잔치는 모두 끝났소. 이제 집으로 돌아가시오. (에코프로) 1 동네주방장 24/05/07 223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