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480 떡락의 시체를 넘고 넘어 4 Jack Bogle 21/06/03 3684 0
923 떡상 가능? 12 moqq 20/10/18 3319 2
5731 떡상 시그널? 5 moqq 21/10/21 2745 0
11931 떨어져도 안 아쉬울 정도로만 추가매수 걸어놓고 오늘 턴을 남깁니다. 저도 s1ack 26/02/06 203 0
8351 떨어졌을 땐 교체매매 기아트윈스 22/09/07 2832 1
7497 떨어지는 칼날 켈로그김 22/05/10 2678 0
12633 떨어지는 칼날은 잡지 말라 했거늘 왜 저는 자꾸 매수 버튼에 손이... s1ack 26/03/30 110 3
13714 떨어지면 사고, 오르면 팔고. 동네주방장 26/06/12 52 3
13953 떨어지면 사야지 했는데 떨어졌는데도 못사요! 유니브로 26/06/23 51 7
3674 떨어진드아아아아? 4 그저그런 21/04/07 3465 0
8522 3 알료사 22/10/08 2892 3
865 또 가격인하. 2 다군 20/10/15 2524 3
6901 또 꼴았어! 5 Jack Bogle 22/02/24 3584 1
11888 또 당신이십니까 2 danielbard 26/02/04 215 6
275 또 바뀌었군요 사진은 미국주식? 그래비티 6 맥주만땅 20/09/18 2737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