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539 안녕하세요! 분투입니다. 설문 하나만 부탁드립니다..! 11 분투 24/01/26 2385 1
9538 난 뭐를 잘못 생각하고 있는거지? 6 은하스물셋 24/01/26 2517 0
9537 소박한 코멘트 하나 10 기아트윈스 24/01/23 2880 6
9536 중국 팔고 일본 사기 5 다군 24/01/23 2544 1
9535 아차차 공지한다는게 5 기아트윈스 24/01/22 2370 0
9534 단기납 종신보험 7 딸기아빠 24/01/19 2573 0
9533 S&P에 편입된다, 패시브 자금이 들어온다고 해서 3 산타는옴닉 24/01/19 2494 0
9532 뭔 지수가 저렇게 떨어지죠? 8 은하스물셋 24/01/17 2943 0
9531 채권의 시대? 2 Beer Inside 24/01/16 2218 0
9530 배당일 변경 좋은점 2 기아트윈스 24/01/15 2414 2
9529 순위 역전 4 다군 24/01/12 2818 1
9528 비트코인 2 그저그런 24/01/12 2398 0
9527 돔황칠 기회를 줘서 Echo-Friendly 24/01/11 2809 0
9526 건설주 전망 어떻게 보시나요? 3 전율적인조무래기 24/01/11 2561 0
9525 “워크아웃에 26억원 추가 베팅” 80대 슈퍼개미, 태영건설 3대주주 등극 3 Beer Inside 24/01/10 262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