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347 영감님? 1 moqq 23/08/17 2257 0
9610 팔만전자? Beer Inside 24/03/21 2257 0
9561 SAMG, 역대 최대 매출에도 적자 전환… “수익성 제고 총력” swear 24/02/13 2258 0
4833 영국 '자유의 날'에 찬물…코로나 우려로 2%대 급락 4 다군 21/07/20 2258 0
9229 오랜만에 돌아왔습니다. 1 활활태워라 23/06/30 2259 0
1879 대웅제약 5 기아트윈스 20/12/18 2259 1
2970 머스크가 불붙인 비트코인…5만달러 사상 첫 돌파(종합2보) 2 다군 21/02/17 2259 1
9176 와 아름다운 숫자 moqq 23/06/06 2259 0
9363 루닛. 2 moqq 23/08/24 2260 0
9693 호재인가요? 2 the 24/06/04 2260 2
9405 그러고 보니 우리만 연휴고 양키들은 아니지 산타는옴닉 23/09/27 2261 1
9461 매도예고: 동원개발 5 기아트윈스 23/11/27 2261 1
5901 미국 시장의 악재 킹반영 구글 고랭이 21/11/04 2262 0
9552 불확실성이 큰 장에서도 확실한건 하나 있어 보입니다. (전기차) 2 동네주방장 24/02/06 2262 1
9312 CAT 1 moqq 23/08/01 2262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