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316 대충 데브시스터즈 올랐다는 이야기 9 기아트윈스 21/09/17 2273 0
9231 침체는 없다! moqq 23/06/30 2274 0
9751 원화강세인가? 7 기아트윈스 24/08/19 2274 1
9268 등신인가? moqq 23/07/23 2274 0
849 아 다 맘에 든다~ 어떤걸 담을까 고민할 땐 다담아? 1 시뮬라시옹 20/10/14 2274 1
9307 여름 휴가철은 주가가 횡보하는 것으로 합의 된 것 아닙니까? 1 Beer Inside 23/08/01 2274 0
9671 S&P보다 증시 수익률이 좋은 국가 3 광기잇 24/05/14 2274 0
9719 3000억으로 투자자 달랜 쿠팡…이젠 수조원 들여도 평판리스크 못 막을 SK 2 다군 24/07/04 2274 1
8187 이런 생각 3 알료사 22/08/07 2274 0
9567 게임 끝났나? 은하스물셋 24/02/21 2275 0
5844 잡코인 3 moqq 21/10/30 2275 0
5097 미국 금리인상 -> 신흥국 폭망? 1 moqq 21/08/21 2275 0
9626 테슬라 1분기 미스 2 기아트윈스 24/04/02 2276 1
9382 킹영익! 1 moqq 23/09/06 2276 0
9182 당뇨, 비만 치료제 ozempic 중국내 부족 1 Beer Inside 23/06/07 227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