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652 러시안 룰렛 ?? ㄴㄴ Mandarin 26/06/10 53 6
7270 러중 vs 서양? 5 moqq 22/04/11 2702 0
4386 럭셔리 5 moqq 21/05/26 2487 0
11798 런... 활활태워라 26/01/30 191 1
3172 런던장 IWG 아침커피 21/03/02 2476 0
7705 런데이 앱은 런닝을 도와줍니다. 2 토비 22/05/31 2944 2
12689 럼프 럼프야 맥주만땅 26/04/02 90 2
10439 럼프형 성격을 알면서도 대놓고 'T.A.C.O. trade가 무슨 뜻인지 아세염?' 이라는 1 열한시육분 25/05/31 244 5
6620 럼프횽! 2 moqq 22/01/26 2949 0
1131 레드핀 Redfin 10 기아트윈스 20/10/30 3457 0
2700 레딧에 올라온 GME 짤 ㅋㅋㅋ Groot 21/01/29 3058 4
8358 레몬 알료사 22/09/07 2334 1
7886 레몬 1 알료사 22/06/20 2438 0
8816 레버리지 4 OshiN 22/12/23 2829 0
1449 레버리지 관련상품 교육? 이거 필수맞나요? 3 동네주방장 20/11/23 244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