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281 슼바 다들 하셨는지요? 환불금 나오면 뭐 할까요ㅎㅎ 2 cummings 21/03/10 3380 0
3537 유럽의약품청 "셀트리온 렉키로나 코로나19 치료에 사용 가능" 2 다군 21/03/26 3296 0
4049 돈벌고 계신가요?? 12 copin 21/05/03 3496 0
4561 두슬라가 블룸버그에도 소개되었군요. 1 다군 21/06/09 3294 0
4817 직장 동료 스팸 문자 8 눈팅중 21/07/16 2864 0
6609 우리는 지금 대~~ 역사속에 살고 있따!! Groot 22/01/25 3036 0
7121 케이씨텍 근황 1 알료사 22/03/21 3001 0
7377 신은 죽었다 2 기아트윈스 22/04/27 2549 0
7633 범죄도시2 3 알료사 22/05/22 2503 0
8401 8월 게르만 ppi 1 moqq 22/09/20 2760 0
9169 대한항공의 아시아나 인수불발 가능성이 실제로 있나봅니다. 동네주방장 23/05/30 2354 0
9425 주갤펌.. ㅋㅋ 알료사 23/10/20 2586 0
13009 단기간 많이 올랐으니 오늘은 조정 받는 날인거 같은데, 밑에서 기다리는 청바지 26/05/08 88 0
210 주린이들 유튭 같이봐요. 5 그저그런 20/09/16 2660 0
466 FED님 돈좀 더풀어주세요.. 2 녹차김밥 20/09/24 315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