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22 코스피는 왜 미장과 연동될까요? 3 실 성 20/10/07 2558 0
1234 한국주식 들고 있으면 밤에 발 뻗고 못 자서 당일매수 당일매도 단타만 하시는 분이 있군요 3 오쇼 라즈니쉬 20/11/06 2746 0
1490 11.24 미국증시 - 다우 최초 30,000 돌파, 사상 최고치 (테슬라 +6.43%, 웰스파고 +8.78%, 엑슨모빌 +6.66%, 니콜라 +17.31%, 포드 +6.66%, US스틸 +23.27%, 카니발 +11.28%, 델타 +6.37%) 맥주만땅 20/11/25 3178 0
2258 현대차 시총6위 모비스10위 ㄷㄷㄷ 1 공부맨 21/01/08 2468 0
2770 돈으로 일치단결? 다군 21/02/01 2327 0
3026 금리가 스멀스멀 5 기아트윈스 21/02/19 2850 0
3282 오늘도 하락ㅠ 4 박지운 21/03/10 2712 0
3794 진정해 금리야 1 Jack Bogle 21/04/16 3212 0
4306 오늘 바이낸스 선물 10만원 해볼 예정입니다 4 실 성 21/05/20 2899 0
4818 아시아나 생각보다 빠르게 거래재개 됐네요 마음의여유 21/07/16 2821 0
5074 혼돈파괴망가 8 lonely INTJ 21/08/19 2656 0
5586 공모주 청약 좋은 시절도 끝물인가봅니다(feat.원준 청약 결과) 2 cummings 21/10/07 3012 0
6610 FDA가 COVID-19의 치료제인 항체치료제의 사용중단을 권고하였습니다. 5 Beer Inside 22/01/25 3321 0
7122 장단기 0.1대 진입 5 인생호의 선장 22/03/21 3780 0
7378 나는 옴닉이다 1 주식못하는옴닉 22/04/27 272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