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963 레이달리오 ASML 공매도. 1 moqq 22/07/01 2745 0
8242 레이달리오 중국매도 / 09년 이후 위기설. moqq 22/08/17 2776 0
7590 레이달리오? 4 moqq 22/05/18 2608 0
10719 레이달리오가 22년에 브리지워터에서 대표에서 사임했었는데 1 moqq 25/08/05 178 5
2789 레인보우로보틱스 따상 4 토비 21/02/03 2674 0
11690 레인보우로보틱스를 보니, 저는 고스닥은 지금에서 10배가 더 간다 쳐도 관 4 Omnic 26/01/26 169 6
7438 레전드와의 대결 4 moqq 22/05/02 2704 5
7603 레티.. 2 알료사 22/05/19 2457 2
815 레티야 이게 ETF냐 1 존보글 20/10/13 2764 0
8531 렛츠 락앤락! 4 moqq 22/10/11 2754 0
11856 로동 의욕이 또 떨어지는구만.... 4 cheerful 26/02/03 239 5
6412 로봇 2 알료사 22/01/07 2689 1
6331 로봇 2 알료사 21/12/27 2727 1
6374 로봇 4 알료사 22/01/03 3289 1
11609 로봇 광기 꺼지기 전에 tiger코리아 휴머노이드를... 어제 타고 싶었는데 도 1 활활태워라 26/01/19 160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