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58 미국 고배당 잡주식입니다. 2 실 성 20/10/20 2291 1
5852 이러다 다 죽어.. 2 moqq 21/11/01 2291 0
9502 어제 패닉이 오지 않을 수 있었던 이유… 4 Echo-Friendly 23/12/21 2294 0
4517 아마존이 한국 상륙한다·· 2 맥주만땅 21/06/07 2294 0
7362 펄프가격상승 알료사 22/04/24 2294 0
1838 아니..신한금융 이놈들 2 사악군 20/12/16 2295 1
1709 디즈니 플러스 관련 금일자 기사들 알료사 20/12/08 2295 0
9432 메가스터디교육 moqq 23/10/25 2295 0
9688 하이브와 SK 를 보며 국내주식에 드는 회의감. 1 공부맨 24/05/31 2295 0
9208 미국 FTC는 아마존이 수백만 명의 소비자를 속여 프라임에 등록했다고 밝혔습니다. Beer Inside 23/06/22 2295 0
4970 오늘의 한투 1 맥주만땅 21/08/06 2296 0
2221 씨젠 ㅋㅋㅋㅋㅋ 2 알료사 21/01/07 2296 0
4978 매수매도의 필요성? moqq 21/08/06 2297 0
9627 현자님들(현대자동차의 약자 아님) 어떻게 하고 계십니까 3 2024 24/04/04 2297 0
8108 뭔가 2 알료사 22/07/21 2297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