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410 KOFR vs 파킹통장 R4tang 23/10/04 2515 1
9409 명절에 용돈 많이 주셨습니까? 5 Beer Inside 23/10/04 2468 2
9408 (소신) 연휴 빨리 끝났으면 3 기아트윈스 23/09/30 2512 1
9407 심심해서 해보는 양극재공장 밸류에이션 6 기아트윈스 23/09/28 2635 4
9406 미국증시사상 가장 많은 손실을 입힌 주식 25개 6 기아트윈스 23/09/28 2653 4
9405 그러고 보니 우리만 연휴고 양키들은 아니지 산타는옴닉 23/09/27 2260 1
9404 큰곰제약 매도 3 박지운 23/09/27 2729 3
9403 진짜 마지막 SQQQ 7 활활태워라 23/09/27 2405 2
9402 반반치킨무 3 알료사 23/09/26 2597 0
9401 전기차 전환 브레이크 18 moqq 23/09/25 3002 1
9400 지난 10년간 미국만 오른 이유 1 moqq 23/09/25 2722 1
9399 에코프로비엠 목표주가는 20만원! 1 moqq 23/09/25 2666 1
9398 하이어포롱거 3 moqq 23/09/25 3023 0
9397 현금흐름 기아트윈스 23/09/23 2459 1
9396 뻘글 3 산타는옴닉 23/09/22 243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