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39 여러바구니.. 1 사악군 20/11/06 2452 0
2519 우주팸들 성질 넘모 급한것.. 3 알료사 21/01/20 2703 0
2775 (공모주) 솔루엠 6 야크모 21/02/02 3296 0
3031 내 주식이... 박살이 났어? 1 Cascade 21/02/20 2725 0
3287 오늘의 메인이벤트 가냥 21/03/10 2962 0
3799 석유회사들의 친환경 전환. 10 lonely INTJ 21/04/16 3498 0
4055 갑작스러운 수요 폭증에 공급과 물류가 못 따라가는 상황 9 다군 21/05/04 3415 0
4311 킹룡 재탑승 성공 6 켈로그김 21/05/20 2917 0
4823 수주풍년에도 조선 2분기 실적 '먹구름'…후판가 상승 등이 발목 2 다군 21/07/18 2330 0
5079 저는 세 종목을 제외하고는 모두 매도처리 했습니다. 5 요일3장18절 21/08/19 2665 0
5335 우와....올해 미국 장에서 벌었던 걸 그대로 헌납 하고 있군요. 4 사십대독신귀족 21/09/21 2674 0
5591 공부. moqq 21/10/08 3034 0
6871 선생님들 주린이가 질문이 있읍니다. 5 쉬군 22/02/21 2883 0
7127 최선. 1 moqq 22/03/22 3317 0
7383 원료자재 한바퀴 돌 모양입니다? 1 동네주방장 22/04/27 267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