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895 이런 게 속보라니... 1 먹이 22/06/21 3134 0
8407 통화스와프 2 moqq 22/09/21 2656 0
8663 저... 저는 두 번 다시 주식 안하겠습니다. 4 활활태워라 22/11/03 3002 0
8919 '돈나무 언니' 부활하나…캐시우드 간판 펀드 올해 28% 급등 Groot 23/02/04 3092 0
9431 푸틴이 죽었다면 2 먹이 23/10/24 2398 0
9687 어제 차트만 보면 다행인데 바이오센서 24/05/31 1931 0
216 오늘 장은 노잼 9 토비 20/09/16 2755 0
984 옵티머스 같은 사모펀드말고 국내에서 판매된 최악의 펀드는 인사이트일겁니다. 4 맥주만땅 20/10/21 2488 0
2776 잘올라가는데 조금만 사놓은건 추매 어떻게 하나요?? 5 copin 21/02/02 2800 0
3800 엔비디아 뭔가요 ㄷㄷㄷㄷ 3 Cascade 21/04/16 3336 0
4056 밑에 다군님 포스팅 보고 3 lonely INTJ 21/05/04 2852 0
4312 단타 종목 추천 - 원유 ETF 주니파 21/05/20 2748 0
4568 신주인수권을 사놓는게 좋은 게 맞나요? 1 활활태워라 21/06/10 2677 0
4824 유동성 통제 3 moqq 21/07/18 2681 0
5080 미국형님 도와주세요 3 Jack Bogle 21/08/19 277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