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659 마오가 아니라니 2 알료사 22/05/25 2377 0
1061 마오타이 4 존보글 20/10/26 2737 0
10733 마운자로 다음 타자로 야심차게 밀었던 경구용 비만치료제 임상이 똥망. 1 Omnic 25/08/08 223 5
1351 마윈 발언에 격노한 시진핑 "앤트그룹 IPO 중단 지시" 3 맥주만땅 20/11/13 2501 0
5843 마음대로 테슬라를 판 남편 2 swear 21/10/30 2637 1
621 마음이 불안할 때마다 존보글 20/10/02 2939 9
9765 마음이 편하기는 개뿔...;ㅠ; 4 cheerful 24/09/09 1876 0
11478 마이너스 두자리수 한참 된 주식들 왠만한 거 다 처분했습니다! 1 나이스젠틀스위트 25/12/30 189 4
811 마이크로소프트 잘 오르는 걸 보니 야간 작업도 힘들지 않군요. 3 Blackmore 20/10/13 3142 2
9036 마이크로소프트 주식이 왜 안오를까요? 5 스톤위키 23/03/26 2935 0
11793 마이크로소프트가 램 너무 비싸다고 징징대는게 화제던데... 저게 얼마나 1 Omnic 26/01/30 197 6
11114 마이크로소프트는 AI 관련 지출이 너무 많이 발생하나 보군요. 1 Omnic 25/10/30 197 4
9908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나스닥 편입 확정! 1 풉키풉키 24/12/14 240 5
4534 마이크로스트레티지가 4억 달러 레이즈!? 3 다군 21/06/07 2370 0
13855 마이크론 대풀롱 1 풉키풉키 26/06/19 92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