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795 오늘은 개인적으로 쓰잘데기없이 날선 장입니다. 2 동네주방장 21/04/16 2317 0
2607 이럴줄 알았으면 GM 좀 더 사둘걸요 바닷가소금짠내 21/01/25 2318 1
2114 비트코인 34K 6 다군 21/01/03 2318 1
4169 빗썸·업비트 차례로 매매 지연 사태…"황당한 수준"(종합) 다군 21/05/11 2318 1
1438 야수의 심장, 가지고 계신가요? 2 기아트윈스 20/11/21 2318 1
3712 노바텍 moqq 21/04/12 2319 1
3050 삼성증권 어떻게 보시나요? 8 공부맨 21/02/22 2319 0
7193 안철수 "총리 안맡겠다"..'경제형' 총리 후보 주말 尹 보고 6 매뉴물있뉴 22/03/30 2320 0
9298 해치웠나? 1 moqq 23/07/30 2320 0
4280 심심한 나날들 9 기아트윈스 21/05/18 2321 0
3002 Soxl 725 가면 팔려고 했는데 1 가냥 21/02/18 2321 0
4871 윤석열 테마주 10%상승 2 Profit 21/07/26 2322 1
9303 LS 9 moqq 23/07/31 2322 0
2905 대마 ETF들 5 다군 21/02/11 2322 1
9299 빠졌던 코스닥이 다시 오른다 1 은하스물셋 23/07/31 232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