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266 차트 중앙에 혹 세 개 6 기아트윈스 21/01/08 2998 0
2522 드디어 바바가... 5 8할 21/01/20 2701 0
2778 네이버 무슨 일이야 >< 7 박지운 21/02/02 2404 0
3546 뉴욕증시 발칵 뒤집은 초대형 블록딜 공포…원인은 마진콜? 5 콜라콜라니콜라 21/03/28 3584 0
3802 친구매매법 후보. 15 moqq 21/04/16 3416 0
4058 ICLN,TSLA,LIT 3 lonely INTJ 21/05/04 2808 0
4570 오퍼링 비-임 발싸 2 Jack Bogle 21/06/10 2346 0
5082 GME가 아직도 살아있네요? ;; 아침커피 21/08/19 2910 0
5338 영원히 승리하는 전략은 없다 10 기아트윈스 21/09/21 2821 0
5594 삼성전자 3분기 매출 73조 사상 최대 4 the 21/10/08 2629 0
6106 돔황챠...!!!! 5 lonely INTJ 21/11/27 2871 0
6362 작년에 뽑았던 주갤 컨테스트의 결과 8 Jack Bogle 21/12/31 3223 0
6618 ls전선 1 moqq 22/01/25 2587 0
6874 리밸런싱 1 기아트윈스 22/02/21 2632 0
7642 범죄도시2 3 알료사 22/05/23 280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