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293 공시: 실리콘투 공모 참여 7 기아트윈스 21/09/15 2323 1
9649 엔비디아 -10% ㄷㄷ 9 기아트윈스 24/04/20 2323 2
9419 하이닉스 매도했읍니다. 카리나남편 23/10/17 2323 2
7442 TYM 뜨억상~ 4 cummings 22/05/03 2324 0
1556 블서 동접 올타임하이 경신 11 기아트윈스 20/12/01 2324 0
7885 더워 알료사 22/06/20 2324 0
9437 中 풍력은 출혈경쟁 美 태양광은 고금리로 타격 1 Beer Inside 23/10/30 2324 0
3306 미중반도체산업협회 워킹그룹 출범 4 다군 21/03/11 2324 0
9613 Back 2 moqq 24/03/23 2325 1
2770 돈으로 일치단결? 다군 21/02/01 2325 0
2014 월요병이 없는 주식러 4 swear 20/12/27 2325 1
7317 솔직히 원칙 때문에 버티는중 9 주식못하는옴닉 22/04/19 2326 2
9133 응 안망해 산타는옴닉 23/05/06 2326 0
4823 수주풍년에도 조선 2분기 실적 '먹구름'…후판가 상승 등이 발목 2 다군 21/07/18 2326 0
2035 구글 트렌드는 알고있다 4 기아트윈스 20/12/28 2326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