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674 말도안돼 어제 -14%였던 레버리지가 -1%가 됐다니.. whenyouinRome... 26/04/01 92 3
3573 말딸 feat 카카오게임즈 16 켈로그김 21/03/30 3604 3
3608 말딸 이거 매출이 좀 나오나봐요? 9 동네주방장 21/04/01 3590 0
440 말라리아치료제 피라맥스, 코로나에 효능 입증됐나?https://m.yna.co.kr/view/AKR20 7 다군 20/09/23 2568 7
8887 말로는 더 이상 못쓴다하지만 소비는 정직한 걸? 3 moqq 23/01/20 2783 0
5527 말아오르라 주식이여 4 오쇼 라즈니쉬 21/10/05 2670 0
10338 말아올렸다! 2 다군 25/04/16 208 3
13696 말아올렸어? 이걸? GI고 26/06/11 58 4
13219 말올????? cheerful 26/05/18 72 1
13222 말올을 위해 노봉법 뭉게기가 통한... 12 초밥은연어 26/05/18 149 1
12627 말올이고 뭐고 그날 손절하기를 확실히 잘한거 같긴함 1 Omnic 26/03/30 123 3
5710 말이 되네 4 moqq 21/10/20 2357 0
3752 말해뭐해.... 2 hellopa 21/04/14 2974 0
4602 말해봐 이종목 맞지 3 오쇼 라즈니쉬 21/06/15 3113 0
8085 맘대로 안 되는게 주식 3 주식못하는옴닉 22/07/20 275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