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261 동원산업 가는 이유. 1 moqq 21/01/08 2334 0
6377 쌍용차 인수 호재뒤..."에디슨EV 대주주 5곳, 주식 다 팔았다" 2 맥주만땅 22/01/04 2334 0
3066 다행히 나스닥선물은 소폭오르네요 1 공부맨 21/02/23 2334 0
9544 amd 178 넘으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1 활활태워라 24/02/01 2335 0
9292 쏠림. moqq 23/07/27 2335 0
1692 노잼튠 주주 특 11 기아트윈스 20/12/08 2336 0
9420 Defense 방산주? 5 풀잎 23/10/18 2336 0
9487 어제 파월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2 기아트윈스 23/12/14 2337 2
2488 공모주시장은 진짜 넘사벽임을 느낍니다. 3 동네주방장 21/01/19 2337 0
9081 효율적 시장가설.. moqq 23/04/10 2338 0
1763 교촌치킨 가즈아? 3 swear 20/12/10 2338 1
4847 머스크 "비트코인 결제재개 가능성 커…비트코인 안 팔아"(종합2보) 3 다군 21/07/22 2338 0
9263 왜 이래? 사탄들렸어? 1 moqq 23/07/20 2339 0
9264 요즘 tsmc 전망 어떨까요??? 2 mathematicgirl 23/07/20 2339 0
9596 “버크셔 역대 최대 현금 보유 223조원… 증시 패닉 기회 노린다 5 Beer Inside 24/03/14 2339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