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094 이름값 못한 1 알료사 22/07/20 2342 0
5834 재밌는 개별주 투자 5 구글 고랭이 21/10/29 2342 0
724 수익률 순 정렬 상위 4개.. 3 사악군 20/10/07 2342 2
8186 유럽전기차 4 moqq 22/08/07 2342 1
8083 국장 스팩주는 어떤가요? 광기잇 22/07/19 2343 0
9636 소소한 데이터 공유드립니다. 2 오디너리안 24/04/12 2343 1
8104 부광약품 알료사 22/07/21 2343 0
5587 비트고인만이 희망? 3 moqq 21/10/07 2343 1
1520 이거 어째 불길합니다.. 6 알료사 20/11/29 2343 1
810 우리는 상승할 이유(명분)를 찾아내고야 말 것이다?! 4 다군 20/10/13 2344 4
8236 서머랠리 주역 태조이방원…"하반기 증시도 이끈다" 1 Beer Inside 22/08/16 2344 1
9084 천연가스 레버 14% 상승! 1 moqq 23/04/11 2344 1
6021 사장님 충성충성 6 기아트윈스 21/11/18 2344 1
1680 월요일은 다들 게임을 적게하는군요. 2 맥주만땅 20/12/07 2344 1
9120 다들 무역적자 큰일났다고 하는데 광기잇 23/04/28 234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