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085 총재님 리딩 알료사 23/04/11 2349 1
929 다큐잇 3 알료사 20/10/18 2349 1
9572 사무라이 세븐 1 Beer Inside 24/02/26 2350 2
904 오늘 코스닥 -2%정도로 끝나면 9 알료사 20/10/16 2350 1
950 민주당 중진의 발언 한 방. 1 다군 20/10/20 2350 0
1775 여유금이 생겼는데 7 The Last of Us 20/12/11 2350 0
7712 우림피티에스 상 알료사 22/06/02 2351 0
9019 아ㅋㅋㅋ 2 알료사 23/03/20 2351 0
8693 대러제제 연장. moqq 22/11/11 2351 0
5931 머스크 "테슬라 주식 10% 팔까요?"..또 돌발 제안 1 구글 고랭이 21/11/07 2352 1
1448 외국인)확진자 300명? 역시 k방역 ! 5 알료사 20/11/23 2352 0
9186 sqqq 지금? 4 moqq 23/06/13 2352 0
1261 저의 보잉이 떡상 중입니다. 순욱 20/11/09 2352 1
7195 계좌양전!! 무적의청솔모 22/03/30 2353 1
9289 반등. 3 moqq 23/07/27 235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