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193 엔화 1 활활태워라 23/06/14 2460 0
9192 엔화환율 2 기아트윈스 23/06/14 2825 1
9191 Let's dance! 1 moqq 23/06/13 2192 0
9190 다이나믹 국장. 3 moqq 23/06/13 2326 1
9189 탈중국. 1 moqq 23/06/13 2512 0
9188 잡담 - 공매도 관련 3 풀잎 23/06/13 3101 1
9187 애플 비전프로 5 moqq 23/06/13 2429 2
9186 sqqq 지금? 4 moqq 23/06/13 2346 0
9185 들고 계속 신경 쓰는 게 싫어서 팔았네요… 12 Echo-Friendly 23/06/13 2556 3
9184 괜히 더워지면 한 번씩 생각나는 옛 테마주 다군 23/06/09 2793 0
9183 한국 주식도 티커 도입해야 2 산타는옴닉 23/06/09 2469 0
9182 당뇨, 비만 치료제 ozempic 중국내 부족 1 Beer Inside 23/06/07 2276 0
9181 불장이니 숏을 쳐야.... 2 Beer Inside 23/06/07 2916 1
9180 아이돌 기획사만 엔터주 아니거든요 Beer Inside 23/06/07 2362 0
9179 한주씩 적립식으로 사려고 하는데 3 반짝반짝 23/06/07 285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