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075 건설주 저점에 가까워진거같지않나요 7 syzygii 21/08/19 3383 0
5076 와 내 에르메스 ㅠ 에디아빠 21/08/19 2663 0
5077 반도체만? 반도체부터? moqq 21/08/19 2590 0
5079 저는 세 종목을 제외하고는 모두 매도처리 했습니다. 5 요일3장18절 21/08/19 2665 0
5080 미국형님 도와주세요 3 Jack Bogle 21/08/19 2779 0
5081 장이 몰락하고 있네 1 오쇼 라즈니쉬 21/08/19 2681 1
5082 GME가 아직도 살아있네요? ;; 아침커피 21/08/19 2909 0
5083 한국장에서 지금 주워담고 싶은 종목 Top2 12 Jack Bogle 21/08/19 3941 3
5084 씨앤씨인터네셔널 무상증자 2 기아트윈스 21/08/20 2655 1
5085 아주~ 스틸 ~러~빙~ 유~ 3 에스트 21/08/20 2363 0
5086 주 거래 증권사 어디 사용하시나요? 9 길고양이 21/08/20 2808 0
5087 크래프톤 팔았습니다. 1 8할 21/08/20 2848 0
5088 물타기.. 9 moqq 21/08/20 2623 0
5089 삼.천.장.벽 ?? 5 Groot 21/08/20 2645 0
5090 우량주. 5 moqq 21/08/20 246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